기사상세페이지

충남도의회 방한일 의원,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3년연속 수상

기사입력 2024.04.24 17:1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 충남형 농민수당제 공론화, 지속가능한 생태계 기반 조성 등 주민생활편익 증대 기여

    IMG_5798 (1).jpg

     

    [충남도의회=뉴스온라인 천민호 기자] 충남도의회 방한일 의원(예산국민의힘)24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2024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시상식에서 주민생활편익 확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은 올바른 자치분권 활동을 확산시키고, 유능하고 건강한 지방정치인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전국의 기초·광역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주민생활편익 확대 공동체역량 증대 등 7개 부문을 평가해 시상한다.

     

    사본 -IMG_5795.jpg

     

    방한일 의원은 연구모임을 통한 충남형 농민수당제 최초공론화와 지속가능한 생물다양성 보존 및 생태계 균형 기반 조성 등 주민생활 편익을 증진시키는 거버넌스 활동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본 -IMG_5788.jpg

     

    방한일 의원은 지방의원으로서의 의정활동 성과를 높게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린다지역 발전과 지역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지방의원의 책무라 생각한다. 충남의 220만 도민 모두가 행복하도록 지속 가능한 정책을 앞으로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방한일 의원은 제11~12대 충남도의회 재선의원으로서 현재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충남도의회의 전반적인 운영사항을 책임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