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금연지원센터, 천성중학교 RCY 학생들과 금연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2024.04.24 17:2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 충남금연지원센터, 금연구조가 필요한 너에게 577-9030
    - 이미리 센터장, "흡연 유혹은 한 번 경험하면 빠져나오기 힘들어..."

    천성중 (9).jpg

    (충남금연지원센터의 주최로 진행된, 금연 캠페인에서 천성중학교 학생들이 "호기심에 피운담배 평생동안 후회한다"라고 금연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천안시=뉴스온라인 천민호 기자] 충남금연지원센터(센터장 이미리)는 24일, 천안에 소재한 천성중학교에서 교내 RCY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금연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캠페인은 '금연구조가 필요한 너에게 577-9030'이라는 구호로 충남금연지원센터 생활터 금연환경조성 사업중 교육환경조성 목적으로 추진 되었으며, 천안 천성중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은 청소년기에 흡연으로 인한 폐해와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갖도록 관련 홍보물 전시와 홍보 물품을 나누고, 금연 구조가 필요한 청소년에게 충남금연지원센터 금연상담 서비스를 소개했다. 

     

    천성중 (12).jpg

    (충남금연지원센터의 주최로 진행된, 금연 캠페인에서 천성중학교 청소년들에게 금연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어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금연 실천 다짐도 진행됐다.

     

    충남금연지원센터 이미리 센터장은 "학생들은 호기심으로 인해 쉽게 유혹에 빠질 수 있다."며 "이러한 흡연 유혹들은 한 번 경험하면 빠져나오기 힘들기에 예방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기회가 될 때마다 학생들을 위한 금연 캠페인 활동을 충실히 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